반응형
코카-콜라가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커피 코카-콜라’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탄산음료다. 풍부한 커피 맛 사이로 퍼지는 코카-콜라 고유의 시원함과 탄산이 특징이다. 또 제로(Zero) 당분으로 출시되어 당분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커피 코카-콜라 제품 패키지는 빨간색 바탕에 커피 원두 이미지를 강조해 ‘커피’와 ‘코카-콜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 특징을 심플하게 담아냈다.
코카-콜라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의 출시에 맞춰, 배우 박보검과 함께 ‘커피 코카-콜라’로 직장에서의 나른한 오후를 상쾌하게 깨우는 내용을 담은 TV 광고를 이달 중 공개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250ml 캔 1종으로 출시된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는 주요 식품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어 편의점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종합음료회사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