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디즈니랜드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
[프라임경제]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내점고객 대상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미키마우스 90주년을 맞아 '미키마우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테마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은 '미키마우스' 9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월드 풀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미국 디즈니월드 2인 풀 패키지'(항공권+호텔+디즈니월드 입장권, 5박7일)를, 2등 89명에게는 '일본 디즈니랜드 2인 풀 패키지'(항공권+호텔+디즈니랜드 입장권, 2박3일)를 전점 기준으로 총 9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디즈니월드 풀패키지' 경품행사는 14일부터 25일까지 각 점 사은행사장에서 내점 고객 누구나 롯데카드나 L.POINT카드를 이용해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1월3일 개별 통보 및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카드와 L.POINT 카드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 L.POINT를,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는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선물 용품 기획전과 홈 파티용 선물 상품전 등 다양한 상품 행사도 진행한다.
상인점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해 '해피스타 18K목걸이'를 약 20% 할인된 28만원에 판매하고,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골든듀 LED 미니미러'를 선착순 증정한다. 6층 주방, 식기 매장에서도 1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용품 제안전'을 진행해 '촛대 세트'와 '와인잔 세트', '양식기 4인조+버터나이프'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 와인 코너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줄 다양한 와인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노던컴퍼스 아이스와인 까베르네 프랑'(375ml)은 75% 할인, '모젤란드 아방가르데(750ml)는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대구점 지하2층 점 행사장에서는 19일까지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특집전'을 가지고 롱다운 등 인기다운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9층 전 행사장에서는 20일부터 25일까지 '아이큐박스 선물 상품전'을 진행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토이로얄 등 인기 장남감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도 준비했다.
22일부터 25일까지 대구점 7층 문화홀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산타와 함께하는 신데렐라'를 하루 3회 공연한다.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1만4000원이다.
한편 롯데아울렛 율하점은 22일과 23일 양일간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1층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손글씨로 전하는 사랑의 카드 보내기'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기범 롯데백화점 상인점 영업지원팀장은 "연말을 맞아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디즈니랜드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가족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